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,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.



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.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.

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사업자향/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폰 테크 대출 후기,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,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.

이를 위반 시 『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』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“폰테크 대출이란?”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폰테크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.

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.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.

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폰테크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휴대폰을 개통한 후 폰테크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.

* 애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는 제공하는 사업자의 사정 등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